누히

브랜드 시대, 브랜딩하라! 차별화하라! <진행평가> 정답 본문

직업교육 족보

브랜드 시대, 브랜딩하라! 차별화하라! <진행평가> 정답

누히 2021. 9. 6. 15:34

[Ctrl + F] 눌러서 원하는 키워드를 찾으세요

1.
스타벅스가 판매하는 것은 커피 이외 무엇인가?    (10점)
①새로운 음료
총체적 경험(브랜드)
③스타벅스 기념품
④스타벅스 쿠폰

2.
브랜드 이미지 형성 경로가 아닌 것은?    (10점)
①구매경험
②AS
브랜드 약속
④유통채널과 상호작용

3.
강한 브랜드를 만드는 4가지 요소중 바르지 않은 것은?    (10점)
①목표고객 선정
②일관성 유지
③강력한 조직 구축
풍부한 자금력

4.
브랜드 경영의 목적은 무엇인가?    (10점)
기업가치 극대화
②기업이미지 극대화
③기업 경영 효율화
④기업 광고효과 강화

5.
한국은 실제 보유한 가치보다 덜 평가받는 것을 말하는 것은?    (10점)
코리아 디스카운트
②코리아 프리미엄
③코리아 밸류
④코리아 파워

6.
대통령직속국가브랜드위원회에서 대한민국의 국가브랜드이미지를 올리기 위한 방법으로 옳은 것은?    (10점)
①하드 파워 강화
②경제력 강화
③외교력 강화
소프트 파워 강화

7.
뉴질랜드 국가 브랜드 전략중 미래 산업에 100% Pure로는 부족하다고 인식해서 탄생한 슬로건은?    (10점)
New Zealand New Thinking
②New Zealand Union
③New Zealand Rugby
④New Zealand FerMark

8.
홍콩 브랜드전략 추진시 도출된 5대 핵심 가치로 맞지 않는 것은?    (10점)
①Progressive
②Stable
③High Quality
Positive

9.
홍콩 브랜드전략 성공 배경 설명으로 가장 알맞은 것은?    (10점)
전략 수립 초기단계부터 철저한 원칙 수립
②민간 주도 강력간 브랜드 전략 실행
③중국의 강력한 지원
④체계적인 전략 추진

10.
독일 브랜드 이미지를 커뮤니케이션 하기 위한 스포츠 경기는?    (10점)
①올림픽
월드컵
③육상대회
④빙상대회

 

↓↓↓↓ 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