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- 직업교육 정답
- 의경
- 핵심만 콕 인사 정답
- 스마트 사원 족보
- 감성충만CS
- 최종평가
- 핵심만 콕 과제
-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 중간평가
- 훈련소 일기
- 브랜드시대 최종평가
- 스마트 사원 정답
- 핵심만 콕 중간평가
- 일반사무 행정 시험
- 핵심만 콕 시험
-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 최종평가
- 육군훈련소
- 최진기 정답
- 한달만에 재무제표 정답
- 사회복무요원
- 스마트한 업무 혁신 시험
- 스마트한 업무 혁신 족보
- 브랜드 시대 족보
- 핵심만 콕 최종평가
- 스마트한 업무 혁신 답안
- 브랜드 시대 중간평가
- 핵심만 콕 족보
- 공익
- 공익 훈련소
- 최진기 과제
- 스마트 사원 최종평가
- Today
- Total
누히
브랜드 시대, 브랜딩하라! 차별화하라! <최종평가> 정답 본문

[Ctrl + F] 눌러서 원하는 키워드를 찾으세요
1.
비슷한 다른 제품들로부터 차별화 하게 해주는 중요한 도구는? (5점)
①마케팅
②USP (Unique Sales Point)
③브랜드
④차별화
2.
상품/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원활하게 전달하게 하기 위한 활동을 일컫는 말은? (5점)
①브랜딩
②브랜딩
③마켓
④마케팅
3.
이종 기업과 제휴를 통해 새로운 이미지의 제품을 만드는 것은? (5점)
①코마케팅
②코업
③코브랜딩
④코이미지
4.
강한 브랜드 구축을 위한 4가지 요소가 아닌 것은? (5점)
①다양한 사례 수집
②목표 선정
③BI(Brand Identity) 수립
④BI(Brand Identity) 구현 조직 설계
5.
현대적 관점의 브랜드 경영 활동의 의미로 맞는 것은? (5점)
①마케팅 활동의 일환
②소비 활동의 일환
③전 경영활동에서 BI를 일관적으로 반영
④생산 활동의 일환
6.
홍콩 브랜드화 추진 배경 중 맞지 않는 것은? (5점)
①아시아 중심도시로의 도약의 필요성
②경제 불안
③중국과의 관계에 대한 불안
④정치 체계의 변화
7.
홍콩의 중국 변화에 따른 사회 혼란상이 아닌 것은? (5점)
①홍콩 자본 10% 이상 해외 유출
②경제 불안(홍콩 금융위기)
③아시아 각 국의 금융위기 초래
④빈부 격차 가속화
8.
독일 국가 브랜드 전략 추진 배경이 아닌 것은? (5점)
①다른 국가의 불안감 해소와 신뢰구축
②EU內 선도적인 국가로 자리매김
③영국과의 주도권 다툼
④자국 국민들에게 자부심 고취 및 지원을 유도
9.
독일 국가 브랜드 아이덴터티 구현의 특이점으로 바른 것은? (5점)
①정부 위주로 추진
②전국민이 참여
③비주얼 요소를 활용
④독일의 대자연을 활용
10.
브랜드 전략을 디자인 철학이나 전략으로 구현한 것을 의미하는 것은? (5점)
①브랜드 아이덴터티
②브랜드 전략
③브랜드 포트폴리오
④디자인 아이덴터티
11.
파타고니아의 제품 및 디자인 전략으로 바르지 않은 것은? (5점)
①끝없는 재활용
②자연의 색을 활용한 디자인
③철저한 기능성
④혁신적 상품(환경 고려)
12.
파타고니아의 브랜드 방향을 구현하고 있는 부문이 아닌 것은? (5점)
①근무환경 부문
②커뮤니케이션 부문
③환경 보호 부문
④경영전략 부문
13.
창업자의 독특한 철학이 기업 브랜드 전략으로 구현되고 있는 미국 3대 아웃도어 브랜드는 무엇인가? (5점)
①파타고니아
②콜롬비아
③노스페이스
④블랙야크
14.
조용한 스포츠 (Silent sports)에 대한 설명으로 맞지 않는 것은? (5점)
①가축의 힘 활용
②1인활동 스포츠 중심
③자연과 함께하는
④동력을 사용하지 않는
15.
바디샵의 BTL 활동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? (5점)
①공정무역
②동물실험 반대
③여성학대 반대
④아동 학대 반대
16.
퍼스널 브랜딩의 궁극적 목적은 무엇인가? (5점)
①브랜드 추종자와 고객, 팬을 더욱 늘리고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하는 것
②직장에서 승진
③남에게 종속되지 않는 삶을 사는 것
④브랜드 친숙도를 향상시키는 것
17.
퍼스널 브랜딩이 어려운 이유로 맞지 않는 것은? (5점)
①내가 누구인지 진단(평가)이 어렵다.
②퍼스널 브랜드에 대한 용어 정의가 어렵다.
③커뮤니케이션을 어떻게 그리고 무엇을 가지고 해야 할 지 모른다.
④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방법과 지속적 관리가 어렵다.
18.
즐거운 경험을 자신의 브랜드로 만들어 실천하는 영국출신 CEO는? (5점)
①마이클 잭슨
②마크 래빈슨
③리차드 브랜슨
④팀 쿡
19.
브랜드 프라미즈(Brand Promise)를 만들어야 하는 이유로 맞지 않는 것은? (5점)
①타인에게 나를 보이기 위해서
②차별화된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달성할 수 있게 만들어준다.
③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목표로 하는 것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.
④당신이 하려는 것에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것을 명확히 할 수 있다.
20.
개인 브랜드 형성 과정으로 맞지 않는 것은? (5점)
①당신의 직업
②당신의 인생 경험
③당신이 가지고 있는 관점과 행동
④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인식하는 방식

↓↓↓↓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
'직업교육 족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스마트 사원이 알아야 할 알기쉬운 경영지식 100가지 <최종평가> 정답 (0) | 2021.09.07 |
---|---|
스마트 사원이 알아야 할 알기쉬운 경영지식 100가지 <진행평가> 정답 (0) | 2021.09.07 |
브랜드 시대, 브랜딩하라! 차별화하라! <진행평가> 정답 (0) | 2021.09.06 |
감성충만CS, 고객과의 행복지수를 높여라! <최종평가> 정답 (0) | 2021.09.01 |
감성충만CS, 고객과의 행복지수를 높여라! <진행평가> 정답 (0) | 2021.09.01 |